The best Side of 다낭 가라오케
The best Side of 다낭 가라오케
Blog Article
원오페라 만한곳이 없습니다 다낭을 넘어 베트남에서 가장 큰 가라오케라 볼 수 있습니다
룸 분위기나 음향 시설 모두 깔끔하게 잘 갖춰져 있고, 무엇보다도 직원들이 한국인의 취향을 잘 알고 있어서 처음 가더라도 아주 편하게 놀 수 있다는 점이 장점입니다.
다낭 가라오케 업체는 어디가 믿을만 할까? 제가 단언컨대 말씀드릴 수 있는건 한국인들이 운영하는 한인 가라오케는 바가지 요금은 없습니다. 한국실장이나 한국 업주님들이 관광객을 대상으로 사기치는 쌍팔년도 시대는 이미 지나갔습니다. 그렇다는건 한인 가라오케에서 한국인들은 모두 믿을만 하지만, 아가씨는 믿을만하지 못합니다. 아직까지 베트남과 한국의 가장 큰 차이점은 보도 시스템이 토착화 되진 않았습니다. 요즘 한국은 사실상 강낭믜 텐프로, 쩜오 가라오케를 제외한 모든 가라오케가 보도를 쓰는게 대부분이죠. 베트남은 아직 보도 시스템이 있긴하나 그 효과는 미비하고, 가라오케 안에 종속되어 일하는 구도로 흘러가는게 평균입니다. 그 아가씨들을 컨트롤 하는게 마담의 역할이기 때문에 그런 이쁜 마담들을 데리고 있는 가라오케는 ‘뉴민 가라오케’, ‘업타운 가라오케’ ,’원오페라 가라오케’ ,’뉴월드 가라오케’ 입니다.
저는 비지니스차 다낭을 다니다 보면 사실상 가라오케를 많이 다는 편이기는 합니다 거래처 사장님들과
벤츠 가라오케는 다낭 시내 중심가와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어 접근성이 좋고, 무엇보다도 가게 규모 자체가 크기 때문에 꽁가이 물량이 많고 퀄리티가 높습니다.
호치민도 좀 다녀봤지만 호치민 가라오케 단속 이슈 있어서 요즘에는 다낭으로 많이 온다고합니다
괜히 쓸데없이 숨은 진주랍시고, 굳이 그런 애들 픽하면 서로 불편해집니다.
이는 웬만한 동남아에선 시스템이나 방식이 통상적으로 비슷하고, 주점,위치,환경에 따라 가격만 조금씩 상이합니다.
찬밥 규모가 좀크고 인원이 많이 들어오는 곳으로 가보고 싶군요 이런게 유흥이구나 라고 느낄 정도로
날씨가 너무 더워지고 있는 요즈음, 많은 분들이 아직도, 아니 앞으로도 계속 찾아주실 다낭인데요. 그 어느 곳 보다 인원도 많고, 나이대도 어리고, 하노이나 호치민 친구들도 많아서 부족함이 없는 곳이죠. 그 중에서도 다낭 하면 가라오케, 가라오케 하면 다낭입니다. 그만큼 시스템 잘되어있고 운영하는 업체도 많은 게 바로 다낭의 가라오케 시장입니다. 너무 당연하겠지만 같은 업종이 좁은 도시에 몰리면 업체들의 수준이 높아지는 건 너무나 당연한 일이죠. 그만큼 다낭 가라오케는 믿고 말고의 영역을 떠나서 어떠한 경지에 이른 다낭 유흥의 한 종류입니다. 저 김 반장은 다낭 가라오케 실장으로써 저희 찾아오시는 사장님들께 아주 행복한 밤을 전해 드릴 것을 약속합니다. 사실 이런 말도 필요 없는 게 웬만한 업체를 가도 일하는 친구들 넘쳐 나고 퀄리티도 좋기 때문에 아주 자신 있게 말씀드릴 수 있는 부분입니다. 다낭 가라오케 시스템은 노래방 생각하시면 됩니다. 다낭 가라오케 시스템이 좀 별론데라고 느끼실 수 있습니다. 노래방이라고 하니, 하지만 약간 다릅니다. 다낭 가라오케는 비단 노래방처럼 안에서 놀고 나와서 숙소로 가는 것이 아니고, 여기서 맘에 드는 친구를 잡아서 다낭의 밤 문화를 즐기고 들어간다는 느낌으로 보시면 좋습니다. 즉 가라오케 자리에서 신나게 즐기고 나와서 다낭 밤 여행을 즐기는 거죠.
그 이유는 따뜻한 곳이기 때문에 채집으로도 충분하기에 여자의 힘이 강한 것도 있고, 나쁘게 말하면 동남아의 더운 날씨에 열심히 일하지 않는 보통 현지 남자들이 한량인 경우가 많습니다.
한국 노래방은 손님이 아가씨를 고르는 구조가 아니라 아가씨가 손님을 고르는 구조가 되버린지 다낭 가라오케 오래입니다. 허벅지 스쳤다고 나가, 뽀뽀해달란다고 나가, 가슴 만질려고 했다고 나가, 별 쓰잘데기 없는 이유로 방에서 튀나가기 일수고.
호치민처럼 선택지가 많은 건 아니지만, 몇몇 업장은 수질, 분위기, 시스템 모두 훌륭해서 잘 고르면 아주 알차고 뜨거운 밤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가라오케에서 “숏타임”과 “롱타임” 이란? 가라오케에서는 “숏타임”과 “롱타임”의 두가지 옵션을 제공하는데, “숏타임”은 짧은 시간에 모든걸 해결하는걸 말하고, “롱타임”은 보다 긴 시간 파트너와 함께 있을 수 있는것을 말합니다.